Home > 아오스

자신의 본래의 모습을 알고 찾아서 자신의 주인으로 삶의 주인공으로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아무것에도 걸림이 없이 삶 그 자체를 즐기는 자유인이 되는 것입니다.

자신이 자유를 얻은 후 우리는 세상에 그 빛과 사랑을 전하고 길을 알지 못하고 찾지 못한채 방황하고 고통받는 분들을 자유의 길로 안내하고 인도하여 인류가 진리와 지혜 안에서 살게 됨으로서 반목과 대립과 충돌이 화해와 조화와 수용으로 바뀌어 밝은 지구로 다시 태어나는데 기여하는 것입니다.

리버스센타는 현실세계와 AOSS를 이어주는 가교(다리)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리버스센타를 통해 의식개발 프로그램과 코스 등을 세상에 알리고 보다 많은 분들이 깨어남에 이를 수 있도록 활성화
   시켜 나갑니다.

뜻을 같이 하는 깨어난 분들이 함께 모여 공동체 형태의 그룹을 만들어 갑니다.
   이는 자성의 집이라는 이름으로 앞으로 점차 확산되어 갈 것입니다.

삶 속에서 삶을 보다 풍요롭고 건강하게 재 구성하여 우리가 원하는 행복과 기쁨이 이 세상 안에서 실현되고 이루어져
   나가도록 힘과 뜻을 모아가는 일을 합니다.

앞으로 변화되어갈 인류 문명의 변환기에서 영성, 사회제도, 종교, 교육, 의료 및 과학 등의 각 분야에서 자신의 역할을 맡아
   수행해 나갈 자질과 능력을 갖춘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일을 할 것입니다.







모든 우주 만물과 사람, 생명체를 탄생시킨 근원의 의식, 그것으로부터 우리는 나왔고 변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주의 근본이치를 깨닫고 앎으로서 모든 속박과 구속, 한계로부터 자유로운채 자신의 존재 자체를 즐기는 과정

즉, 의식의 창조 놀이를 알고 깨어있는 의식으로 있는 상태....
이것을 지금부터 AOSS라 부르겠습니다.

이 자성의 집이 우리의 고향이요, 우리가 온 곳이며 우리가 돌아갈 곳 입니다.



제일 안에 원은 존재의 과거, 즉 기억을 의미하고 두번째 원은 현재의 현실이며 바깥 원은 미래를 나타낸다.

두번째 원이 현재의 나로서 지금 여기에 있다.
현재의 나 안에 기억으로서의 현재(과거)와 선택되지 않은채 결정을 기다리는 현재(미래)가 함께 있으니 곧 모든 것은 지금 여기, 현재 뿐이라는 의미이다.

결국 앎이 되고 나면 3개원이 하나가 되고 이 나라는 원(개체의식)도 사라져 버리고 나면, 아무것도 없는 상태 즉 AOSS가 되는 것이다.


의식의 차원적 의미를 해석하면 제일 안쪽의 원안에 몸과 마음이라는 1차적 나(물질로서 한정된 나)가 있고 다음 바깥원(두번째 원)은 Astral계로서 낮은 진동 영역의 정신계를 의미하며, 세번째 원 안의 영역은 Mental 층으로서 기억이나 물질적 한계 등으로 부터는 어느정도 자유로우나 아직 나라는 생각(마음)으로부터 벗어나지 못한 영역이며 이를 넘어선 바깥 영역이 모든 제약과 한계로부터 자유로운 의식의 영역 즉, AOSS(Budda Area)이다.


3개의 원은 각각 天, 地, 人으로서 마음과 물질 그리고 생명체를 나타내고 이것은 결국 AOSS 즉, 근원의 의식으로부터 분리된 현상으로 그 근본은 모두 같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